|
||
지금부터 구인구직 홈페이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채용정보 템플릿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. 채용정보 템플릿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이 "상세 모집내용" 디자인을 일괄적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.
[채용정보 템플릿 적용전]
[채용정보 템플릿 적용후]
[채용정보 템플릿 만들기]
1. [구인구직2.0 》 기본정보 설정 》 채용정보 템플릿]에서 "템플릿추가"버튼을 클릭합니다.
p>2. 템플릿 디자인을 설정합니다.
① 템플릿명을 입력하세요. ("샘플 템플릿") ② 템플릿 디자인을 입력합니다. 입력시 채용정보상세설명이 삽입되는 부분에는 "{상세내용}"을 삽입합니다. ③ 하단의 "템플릿추가" 버튼을 클릭하면 템플릿이 추가됩니다.
[채용정보에 각각 다른 템플릿 적용하기]
2개 이상의 템플릿을 생성했을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생성된 템플릿이 "랜덤"하게 표시되며, 각각의 채용정보에 다른 템플릿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. 지금부터 각 채용정보에 개별적으로 다른 템플릿을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.
1. [구인구직2.0 》 채용공고관리 》 채용공고 관리]로 이동하여 템플릿을 적용할 채용정보의 "수정"버튼을 클릭합니다.
2. "채용정보"에서 하단의 "상세정보 템플릿"이 기본적으로 "랜덤"으로 되어 있습니다. 이 부분을 변경할 템플릿으로 수정합니다.
※ 상세내용 템플릿이 "랜덤"일 경우에는 페이지를 열때마다 템플릿이 무작위로 나타납니다.
|